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이야기

[바이크추천 / 미들급 오토바이 추천] 야마하 트레이서 700

by woodycocker 2024. 1. 4.

[바이크추천 / 미들급 오토바이 추천] 야마하 트레이서 700은 스타일이나 성능에서 타협하지 않으면서 다재다능한 투어링 오토바이이다. 현대적인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엔진, 기민한 핸들링,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는 트레이서 700은 투어링 카테고리에서 돋보이는 선택지이다. 주말 모험의 스릴을 찾거나 매일 출퇴근의 믿음직한 동반자를 찾는 라이더에게 트레이서 700은 스포티한 풍미와 투어링의 실용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종합적인 솔루션이다. 트레이서 700을 타고나면, 모든 라이딩 욕구에 손쉽게 대응하는 모터사이클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썸네일
출처 - 야마하 공식홈페이지(UK)

디자인

야마하 트레이서 700은 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과 투어링 기능성을 완벽하게 조화시켰다. 공기역학적인 페어링, 조절 가능한 윈드스크린,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을 갖춘 트레이서 700은 도시 거리와 개방된 도로를 모두 정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트윈 아이 페이스와 날카로운 라인은 현대적이고 공격적인 외관을 형성하여 도로에서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다.

 

엔진

야마하 트레이서 700의 핵심에는 효율적이면서 강력한 689cc CP2 엔진이 있다. 이 크로스플레인 병렬 트윈 엔진은 RPM 범위 전체에서 강렬한 성능을 제공하여 반응성 있는 가속력과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보장한다. 엔진의 특성은 일상적인 출퇴근과 장거리 투어링에 모두 적합하며 다양한 라이딩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라이더에게 유연성을 제공한다.

 

핸들링과 서스펜션

야마하 트레이서 700의 핸들링이 진정으로 빛나는 바이크이다. 경량 샤시와 균형 잡힌 중량 배분은 교통 체증을 피하거나 구불구불한 도로를 탐험할 때 손쉽게 조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기민한 성격은 라이더들에게 스포츠 바이크의 기민성을 누리게 해 주면서 투어러의 실용성을 함께 제공한다. 수직 라이딩 포지션은 시야와 편안함을 향상해, 더 긴 여정에 이상적인 선택지로 나타난다. 야마하 트레이서 700은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하여 부드럽고 조절 가능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전면과 후면 서스펜션은 개인적인 기호와 다양한 도로 조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쫙 뻗은 도로에서 크루징 하거나 울퉁불퉁한 표면을 탐험할 때 트레이서 700은 라이더와 승객에게 풍부하고 안정된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