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급 오토바이 추천] 2023 로얄엔필드 인터셉터 650는 굽이진 도로, 쫙 뻗은 도로 및 도시 환경에 완벽한 영국의 클래식 로드스터를 적용하여 모든 라이더에게 탁월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1960년대 상징적인 로얄엔필드 인터셉터 650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인터셉터 650 트윈은 해당 라이프스타일의 본질을 포착했다. 눈물방울 탱크, 다이아몬드 퀼트 패턴의 트윈 시트, 넓고 브레이스 처리된 핸들 바와 같은 클래식한 요소를 모두 현대적인 성능과 원활하게 혼합했다.
특징
로얄엔필드 인터셉터 650 트윈의 프레임은 트윈 크래들, 튜브형 디자인으로 해리스 퍼포먼스 팀과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로얄엔필드 2023 라인업의 여러 모델에 사용되어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 내구성, 균형 및 핸들링에 대해 엄격하게 테스트되었으며, 이 프레임은 역동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서스펜션은 41mm 프론트 포크와 110mm 이동 및 트윈 리어 쇼크가 특징이다. 가스 충전식 리어 쇼크는 맞춤 설정을 위한 5단계 사전 부하 조정 기능이 있어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편안함, 느낌 및 정밀도를 보장한다. 로얄엔필드의 다른 오토바이들과 마찬가지로 공/유 냉각 648cc 병렬 트윈 엔진은 관리 가능한 47마력의 힘을 제공한다. 최대 토크의 80%를 2500RPM의 낮은 속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엔진은 끊임없는 기어 변경 없이 부드럽고 빠른 진행을 제공한다. 6단 기어박스는 더 가벼운 레버 느낌을 위한 보조 기능이 포함된 슬리퍼 클러치로 보완된다. 인터셉터650은 Ceat Zoomcruz 타이어가 장착된 18개의 ″ 전/후륜과 함께 제공된다. 트윈 피스톤 브렘보 캘리퍼와 보쉬 듀얼 채널 ABS는 강력한 정지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색상
로얄엔필드는 2023년 신차를 출시하며 위해 색상 팔레트를 업데이트했다. 인터셉터 650은 네 가지 페인트 테마로 제공된다. 두 가지 블랙 아웃 변형 (블랙 레이 및 바르셀로나 블루), 새로운 커스텀 듀얼 컬러 (블랙 펄), 그리고 솔리드 컬러 (칼리 그린)가 포함된다. 이러한 새로운 페인트 옵션들은 이미 존재하는 Mark 2, Sunset Strip 및 Canyon Red와 함께 제공된다.
새로운 기능
색상 팔레트를 수정하는 것 외에도 로얄엔필드는 인터셉터 650에는 기다려지던 캐스트 알로이 휠을 추가했다. 이 휠은 튜블리스 타이어로 장착되며, 인터셉터 650의 블랙 아웃 변형에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모든 새로운 컬러 옵션에 향상된 시트의 편안함, 새로운 스위치 기어, USB 충전 포트, 그리고 새로운 LED 헤드램프와 같은 기능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특징을 함께 제공한다. 이전 모델과 유사하게 안전망은 듀얼 채널 ABS를 포함하고 있다.
가격
2023년식 로얄엔필드 인터셉터 650은 신차 기준 859만 원(VAT. 포함)부터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