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이야기

[미들급 오토바이 추천] 야마하 MT-07

by woodycocker 2023. 11. 5.

[미들급 오토바이 추천] 야마하 MT-07는 멋진 디자인, 흥미진진한 성능 및 실용성을 하나로 결합한 매혹적인 오토바이이다. MT-07은 라이더에게 반항의 맛과 아드레날린의 열풍을 제공하기 위한 야마하 같은 오토바이이다. MT-07을 타는 것은 단순한 경험이 아니라, 내면의 반란을 깨우는 경험을 하게 한다. 스로틀을 돌릴 때마다 오토바이의 어두운 면을 탐험하라는 초대를 보내는 기분이다. 야마하는 다양한 라이더들에게 그만의 매력을 뿜어내는 오토바이를 생산하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야마하 MT-07도 예외가 아니다. 

출처 - 야마하 홈페이지

 

출처 - 야마하 홈페이지

디자인

야마하 MT-07은 시각적으로 뛰어난 작품이다. 근육질 같은 디자인이 두드러지고, 대담한 라인과 미니멀한 바디워크를 자랑한다. 공격적인 프론트 캐우와 날카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치열하고 변명할 수 없는 뛰어난 외모이다. 이 바이크는 그냥 어디에나 녹아들지 않고 주목을 끈다. 도시를 크루징 하거나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가더라도 MT-07은 눈에 띈다.

 

성능과 파워

야마하 MT-07의 대담한 외관 아래에는 강력한 689cc 액체 냉각 트윈 실린더 엔진이 숨어 있다. 이 엔진은 파워와 토크의 열풍을 제공하여 귀에서 귀로 웃음을 짓게 한다. 선형적인 파워 전달와 반응성 있는 스로틀은 다양한 조건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새로운 라이더든 경험이 풍부한 라이더든, MT-07의 접근 가능한 파워 밴드는 얼굴에 미소를 띠게 한다. MT-07의 가벼운 프레임과 민첩한 핸들링 은 도로를 달리거나 틀어진 코너를 찾아내는 것이 쉽다. 서스펜션과 브레이킹 시스템은 균형 잡힌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위해 조절되어 있어, 바이크를 한계까지 밀어 넣을 자신감을 제공한다.

 

편안성과 인체공학

야마하 MT-07은 공격적인 외형과 다르게 놀랍게도 일상적인 라이딩과 더 긴 여행을 위한 편안한 바이크이다. 훌륭한 패딩이 두루 채워진 시트와 잘 배치된 컨트롤로 몇 시간 동안 불편함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바짝 일어선 라이딩 포지션은 도로를 지배적으로 볼 수 있게 해 주어 도시 출퇴근이나 주말 여행 양쪽에 모두 뛰어난 선택이다.

 

기술과 특징

야마하 MT-07은 현대적인 기능을 아끼지 않았다. 기어 위치, 연료 소비량, 여행 데이터를 포함한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다. 추가된 안전을 위해 바이크에는 어뷰스 (ABS)가 포함되어 있어 어려운 도로 조건에서도 자신 있게 멈출 수 있다.